즐겨찾기 모바일모드
서울 서울
회원가입
> 국내축제뉴스 > 게시글 상세보기
국내축제뉴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제 27회 대관령 눈꽃 국제 알몸마라톤 대회 개최  |  국내축제뉴스 2019-01-08 11:36:23
작성자   페스티벌올 editor@festivalall.com 조회  1135   |   추천  99

 

평창군 대관령면 송천 일대 대관령 눈꽃 축제장에서 제27회 대관령 눈꽃 국제 알몸마라톤 대회를 1 19() 오전 11시에 개최한다. 매년 새해에 열리는 겨울철 스포츠의 꽃인 전국의 알몸 달리기 대회는 추위를 두려워하지 않는 사람이라면 남녀노소 누구나 참가할 수 있는 대회다.

 
 

2018년 개최됐던 평창 동계올림픽 개폐회식장과 올림픽 광장이 있는 대관령면 횡계리의 중심지에서 개최되는 이 행사는 국내에서 가장 추운 지역에서 열린다는 점 외에도 겨우 내내 눈이 내려 있어 알몸마라톤의 참 재미를 만끽하도록 해준다. 남성 참가자들은 반드시 상의를 벗어야 하며 여성 참가자들의 복장에는 제한이 없다.

올해의 행사에서는 65세 이상 시니어들을 대상으로 최고 30만 원의 상금과 대관령 산삼주 등 각종 푸짐한 상품을 내놓을 예정이다. 청소년들에게는 노트북 PC, 태블릿 PC를 비롯해 블루투스 스피커 등 푸짐한 상품이 제공된다. 남녀 커플에게는 현지의 트라이앵글 레지던스호텔 숙박권이, 꼴찌 완주자를 비롯해 외국인 참가자들에게는 대관령 황태 선물세트와 벌꿀 등 지역 고유의 건강 먹거리들이 부상으로 주어진다.

워크앤런의 김홍덕 대표는대관령은 한국 최고의 청정수도로서 사람이 가장 숨쉬기에 편안하다는 쾌적고도 해발 700m의 천혜의 자연조건을 갖춘 곳이라 겨울에 항상 눈이 쌓여 있다알몸마라톤은 추위를 극복한다는 도전 외에도 각종 이색 복장과 바디페인팅을 한 채 달리게 되므로 재미와 추억을 안겨준다.”고 말했다. 이어참가자들은 이색 복장상 외에도 각종 행운권 추첨을 통해 6 5()부터 6 9()에 열리는대관령 숲 축제의 무료 참가권, 사람이 거주하는 유럽 최고원 지대인 조지아 우시굴리 트레킹/트레일런 무료 참가권(340만 원 상당) 등 깜짝 선물을 받게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참가 종목은 5km 10km이며 참가비는 각각 3만 원, 5만 원이다. 30명 이상의 단체 참가팀에게는 버스비 지원 등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국산 단백질 파우더와 비니, 벙어리 장갑 등 각종 기념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완주 후에는 대관령 황태로 끓인 떡국이 점심 식사로 제공된다.

마감일은 없으며 현장 접수도 동일한 참가비로 가능하다. 서울 강남 신사역과 행사장 간 셔틀버스도 왕복 2만 원에 유료로 운행된다.

27회 대관령 눈꽃 국제 알몸마라톤 대회 웹페이지: http://www.raceday.co.kr/shirtless

 

배상윤 기자(editor01@gnplink.com)

비밀번호 패스워드를 입력하세요.
도배방지키  73448995 보이는 도배방지키를 입력하세요.
추천
수정 삭제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