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모바일모드
서울 서울
회원가입
> 국내축제뉴스 > 게시글 상세보기
국내축제뉴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제13회 서울 재즈페스티벌' 최종 라인업 확정 타임테이블 공개  |  국내축제뉴스 2019-05-10 10:58:03
작성자   페스티벌올 editor@guideme-trip.com 조회  1632   |   추천  114

'제13회 서울 재즈페스티벌' 최종 라인업 확정

 

국내 재즈 팬들이 손꼽아 기다려온 2019 서울 재즈페스티벌이 올해로 13회를 맞이하여 2019년 5월 25일과 26일 양일간 서울 잠실 올림픽공원 일대에서 열린다. 



 

 

국내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화려한 라인업과 방대한 규모를 자랑하는 서울 재즈페스티벌은 이미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음악 축제로 부상했다. ‘재즈(Jazz)’라는 명칭이 붙었지만, 참가하는 음악인은 재즈의 범주를 벗어난다. 포크와 펑크, 힙합과 재즈를 넘나드는 다채로운 장르와 신인부터 세계적인 명성을 자랑하는 거장까지 서울 재즈페스티벌은 퓨전 그 자체다. 올해 서울 재즈페스티벌에서는 재즈계 역사상 최초로 퓰리처상을 받은 윈튼 마살리스, 쿠바 재즈의 전설 오마라 포르투 온도와 같은 최정상급 재즈 뮤지션들의 공연이 예정돼 있다.

 



 

 

5월 3일 발표된 최종 라인업에는 하성운과 규현이 추가됐다. 슈퍼주니어 멤버인 규현은 특유의 감수성으로 완성도 높은 음악을 선보여왔다. 2014년 '광화문에서' 발매 이후 발라더로서 뜨거운 관심을 받아온 규현은 오는 25일 서울 재즈페스티벌 첫째 날, 무대에 설 예정이다. 워너원 출신 가수 하성운은 프로 발라더 못지 않은 호소력과 음색으로 이름을 알렸다. 지난 3월부터 일본, 대만, 태국 등지에서 글로벌 팬미팅 투어를 진행하며 전 세계 팬들에게도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있다. 하성운은 오는 26일에 출연할 에정이다. 

 

 

배상윤 기자 (editor@guideme-trip.com)

 

비밀번호 패스워드를 입력하세요.
도배방지키  25828645 보이는 도배방지키를 입력하세요.
추천
수정 삭제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