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모바일모드
서울 서울
회원가입
> 국내축제뉴스 > 게시글 상세보기
국내축제뉴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100만 송이 장미의 향연, '에버랜드 장미축제'  |  국내축제뉴스 2019-05-13 17:49:44
작성자   페스티벌올 editor@guideme-trip.com 조회  1816   |   추천  102

올해 초, 형형색색 튤립들로 봄을 수놓은 에버랜드가 오는 17일부터 6월16일까지 한 달간 장미 축제를 연다.

 


 

지난 1985년 국내 최초의 꽃 축제로 시작해 올해로 35회째를 맞는 에버랜드 장미 축제는 총 6천 평 규모의 장미원에 약 720종, 100만 송이의 장미를 선보인다. 축제 메인 무대인 장미원은 지난해 리뉴얼을 통해 중앙화단, 전망대 등을 새롭게 선보인다. 장미원 입구부터 순차적으로 만나게 되는 5개 테마 존에서는 첫눈에 반해 사랑에 빠지고, 프러포즈를 거쳐 결혼식과 파티를 펼친다는 스토리를 따라 100만 송이 장미와 장미 아치, 조형물 등 다양한 포토존을 체험할 수 있다.

 

장미원에서는 에버랜드가 자체 개발한 20종의 장미 신품종은 물론 영국, 미국, 프랑스 등 세계 각국의 대표 장미를 만날 수 있다.

에버랜드는 고객들이 꽃밭으로 들어가 가까이서 장미 향을 맡고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로즈워크 포토테마길을 조성했다.

라벤더, 루피너스 등 원색 톤의 봄꽃을 장미와 함께 심어 장미가 더욱 화려하게 돋보이도록 연출했다.

 

에버랜드 장미축제 17일 개막

 

올해 장미 축제를 앞두고 에버랜드는 아모레퍼시픽 마몽드와 공동으로 개발한 새로운 장미 향을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축제 기간에 진행한다.

에버랜드가 자체 개발한 신품종 장미 '떼떼드벨르'를 활용해 만든 새로운 장미향은 시원하고 달콤한 향이 나는 것이 특징이다.

장미 축제 기간 장미원에서 찍은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이번에 개발한 장미향이 담긴 방향제를 현장에서 증정하는 SNS 인증샷 이벤트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에 진행된다.

매주 토요일에는 전문 조향사와 함께 나만의 DIY 장미향수를 만들어 볼 수 있는 '라라의 향수 공방' 체험 행사가 하루 4회씩 진행돼 선착순 현장 접수를 통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배상윤 기자(editor@guideme-trip.com)

비밀번호 패스워드를 입력하세요.
도배방지키  63308346 보이는 도배방지키를 입력하세요.
추천
수정 삭제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