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모바일모드
서울 서울
회원가입
> 국내축제뉴스 > 게시글 상세보기
국내축제뉴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슬로우 라이프 슬로우 라이브] 여유로운 삶의 발견  |  국내축제뉴스 2019-08-29 20:55:25
작성자   페스티벌올 editor@guideme-trip.com 조회  1273   |   추천  79

여유로운 삶의 발견

슬로우 라이프 슬로우 라이브 2019

 

여유로운 삶의 발견이라는 태그라인으로 매해 새롭고 특별한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큰 호응을 얻어낸 ‘슬로우 라이프 슬로우 라이브’가 오는 10월 5일과 6일 양일간 올림픽공원 내 88잔디마당에서 개최된다.


 

 

올해 3회째를 맞는 슬로우 라이프 슬로우 라이브는 세대가 공감하며 함께 즐길 수 있는 음악 프로그램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세계적인 슈퍼스타, 세대를 아우르는 깊은 울림의 소유자, 살아있는 레전드 ‘스팅’, 진솔하고 따뜻한 노랫말, 독보적인 목소리로 믿고 듣는 한국 대표 싱어송라이터 ‘이적’, 천상의 보이스와 소울풀한 사운드, 그래미 어워드 3회 노미네이트에 빛나는 세계적인 밴드 ‘루카스 그레이엄’, R&B의 정의를 새로 쓴 비범한 팔세토 싱어송라이터 ‘갈란트’가 새 앨범으로 함께 참여한다.

 

또한, 펑키하고 그루비한 사운드로 관객을 춤추게 하는 호주 출신 밴드 ‘자쿠비’, 팝의 대중성과 캐치한 복고풍까지 겸비한 톡톡 튀는 사운드의 팝스타 ‘칼리 레이 젭슨’, 깊고 풍부한 가창력, 장르를 넘나드는 유연한 음감의 보컬리스트 ‘존 박’, 소울풀한 보이스와 중독적인 그루브, 레트로한 감성의 레게 소울 아티스트 ‘에디 슐레이먼’ 등 폭과 깊이에서 독보적인 라인업으로 구성돼 있다.

라인업과 축제 이름을 번갈아 확인하며 고개를 갸웃거릴 수밖에 없는 축제, 슬로우 라이프 슬로우 라이브 2019는 결코 느린 것을 지향하는 축제가 아니다. 당신이 삶의 여유, 마음의 여유를 찾게 된다면 진정한 ‘슬로우’의 의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바로 슬로우 라이프 슬로우 라이브에서 말이다.

 

김정원 기자 (editor@guideme-trip.com)

비밀번호 패스워드를 입력하세요.
도배방지키  99257997 보이는 도배방지키를 입력하세요.
추천
수정 삭제 목록